카페 스타일의 비어펍 브랜드 펀비어킹이 6일 개관한 비대면 가맹점 창업 플랫폼 ‘하이프랜차이즈 온라인 브랜드 전시관’에 참가중이라고 밝혔다. 

하이프랜차이즈 온라인 브랜드 전시관은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이 주최하고 한국컨테크가 주관한 온라인 창업박람회다. 기존의 오프라인 창업전시의 단기 박람회 단점을 보완한 지속적인 비대면 전시다.  

한편 펀비어킹은 한국소비자 평가 부분 ‘2021 KCM 프랜차이즈 어워즈’에서 주점 브랜드 1위로 선정되면서 경쟁력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세련된 카페형 인테리어와 고품격 메뉴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대표 주류 브랜드다. 특히 세계 수입 병맥주를 국내 최저가로 판매하는 ‘비어락 페스티벌’마케팅과 자체 개발한 반반치킨, 시그니처 페스츄리 피자 등의 메뉴로 경쟁력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메뉴를 시즌별로 연 4회 출시와 독자적 메뉴 용기 개발도 경쟁력을 높이는 요소다. 

펀비어킹은 가맹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투자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녁영업 외에도 점심(화려한 런치)과 배달(펀 딜리버리)까지 가능한 3모작 운영시스템이 대표적이다. 아울러 온․오프라인 구축의 슈퍼바이징시스템을 통한 가맹점의 체계적 지원, 우수 가맹점주 양성, 가맹점 보수교육과 시즌별 각종 프로모션 등 상생경영도 실현하고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